엔터PR

탤런트 장정희의 해피 하우스 본문

인테리어 정보

탤런트 장정희의 해피 하우스

엔터PR 2024-04-17

호탕한 웃음으로 안방극장의 감초 역할을 하고 있는 탤런트 장정희가 올리브 그린 & 퍼플로 화사하게 꾸민 집을 공개했다.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서 김 간호사 역으로 사랑을 받았던 탤런트 장정희(48). 작년 일산의 50평 아파트로 이사하면서 남편과 초등학교 3학년인 아들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게 아늑한 분위기로 꾸몄다고 한다. 현재 KBS 수목드라마 ‘황금사과’에 출연 중인 그는 드라마 촬영이 없는 날에는 집 꾸미는 재미에 시간 가는 줄 모른다고. 집안 곳곳에 걸어둔 비즈 발은 남대문에서 비즈를 사서 직접 만든 것으로 문과 창문에 걸어두었더니 한층 로맨틱한 분위기가 난다며 자랑이다. 침실에 있는 서랍장의 손잡이도 방 분위기에 어울리도록 만들어 달 정도로 요즘 비즈 소품 만드는 재미에 푹~빠져 산다고 한다.
첫사랑의 남자가 좋아했던 올리브 그린 컬러는 아직도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져 포인트 컬러로 집안 곳곳에 사용했다며 쑥스럽게 웃는다. 침실은 바이올렛 컬러로 로맨틱하게 꾸미고, 아이방은 하늘색과 오렌지 컬러를 섞어 밝은 분위기를 냈다. 거실과 주방은 올리브 그린 컬러의 벽지와 타일, 파벽돌을 이용해 분위기를 달리했다. 가구는 명품 갤러리 소유 제품으로 앤티크 스타일이라 시간이 지날수록 그 멋이 더해져 볼수록 마음에 든다고.

탤런트 장정희의 해피 하우스


01 편안한 분위기의 거실거실은 기다란 소파와 여러 개의 의자를 두어 편안하게 꾸몄다. 천연 가죽 소파는 시간이 지날수록 그 멋이 더해져 앞으로 10년 이상 사용할 계획이라고. 주방의 식탁과 함께 맞춘 대리석 티테이블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벽지와 잘 어울리도록 몰딩을 두르고 카키색과 하늘거리는 화이트로 이중 커튼을 달아 화사하면서 아늑한 분위기를 냈다.

탤런트 장정희의 해피 하우스

탤런트 장정희의 해피 하우스


02 깔끔한 TV 박스화이트 프레임으로 깔끔하게 만든 TV 박스. 간접 조명을 설치해 아늑하게 연출했다. 벽지는 TV를 볼 때 눈이 피로하지 않게 은은한 펄감의 포인트 벽지를 선택했다고. 공기 정화 기능을 하는 산세비에리아와 여러 화분들을 조르르 두어 내추럴한 분위기를 더했다. 청소기는 아이로봇 룸바 제품.

03 갤러리처럼 꾸민 코지코너동물을 좋아하는 아들을 위해 강아지와 호랑이 모양의 도자기 제품을 둔 코지코너. 크기가 다른 파벽돌을 모자이크처럼 붙여 갤러리 같은 분위기를 냈다.

탤런트 장정희의 해피 하우스


01 보랏빛으로 로맨틱하게 꾸민 침실침실은 온통 보랏빛으로 로맨틱하게 꾸몄다. 벨벳 헤드가 돋보이는 침대와 침구, 펄감이 살아 있는 커튼 등은 원하는 것으로 직접 맞춘 것. 벽에는 톤다운된 자주색 벽지를 바르고 앤티크 스타일의 액자를 걸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커튼 위에 직접 만든 비즈 발을 달아 침실 분위기가 한층 화사하다.

탤런트 장정희의 해피 하우스

탤런트 장정희의 해피 하우스


02 아기자기한 소품이 가득한 화장대드라마 속 역할과 달리 여성스러운 그는 인형과 향수 마니아. 여행을 갔을 때 하나 둘씩 사 모은 인형을 화장대에 조르르 두어 이색적인 분위기를 냈다. 드레스룸은 커다란 거울을 달아 좁은 공간을 넓어 보이게 연출.

03 비즈 손잡이가 돋보이는 서랍장원래 있던 손잡이를 떼고 비즈로 손잡이를 만들어 단 서랍장. 위에 놓인 아늑한 스탠드를 켜두면 밤에 더욱 반짝거린다고 한다.

탤런트 장정희의 해피 하우스


01 하늘색 벽지가 돋보이는 아이방올해 열 살이 된 아들 방에는 책상 두 개를 나란히 두었다. 하나는 아들 책상이고 다른 하나는 자신을 위한 것. 평상시 대본을 볼 때 주로 사용한다고. 아이가 차분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하늘색 벽지를 바르고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다.

탤런트 장정희의 해피 하우스

탤런트 장정희의 해피 하우스


02 손님들이 편안히 쉴 수 있는 게스트룸손님방은 침대와 화장대만 두어 심플하게 꾸미고, 집안 분위기에 맞춰 톤다운된 자주색 벽지를 발랐다.

03 대리석 식탁이 돋보이는 다이닝룸대리석으로 짜 맞춘 식탁과 가죽 소재 의자, 장식장으로 고급스럽게 꾸민 다이닝룸. 식탁은 상판뿐만 아니라 다리까지 대리석으로 세워 더욱 고급스럽다. 크리스털 샹들리에와 외국 여행에서 사온 액자를 걸어 클래식한 분위기를 더했다.

탤런트 장정희의 해피 하우스

탤런트 장정희의 해피 하우스


01 그린 타일로 포인트를 준 주방주방은 그린 컬러 타일을 붙이고 화이트 싱크대를 두어 산뜻하게 연출했다. 요리는 얼마 전에 구입한 전기오븐으로 간편하게 해결! 전기오븐은 드롱기 코리아 제품.

02 독톡한 디자인의 와인렉와인을 즐겨 마시는 남편을 위해 구입한 와인렉. 다이닝룸의 한쪽 공간에 비즈 발을 달아 와인 보관창고처럼 연출했다.

[OGTITLE]탤런트 장정희의 해피 하우스[/OGTITLE]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