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PR
아기와 함께 하는 제주도 본문
아직 조금 춥긴하지만 서둘러 봄을 맞이하기에 좋은 3월.
추운겨울 움츠리고 집에만 있으셨다면 이번기회에 가족여행을 가보는건 어떨까요?
요즘 특히나 따뜻한 봄날씨로 여행하기 딱 좋은 날씨. 열심한 일한당신!!
가족과 함께 떠나는 제주도 여행지 저와 함께 떠나볼까요?
먼저 여행을 떠나기에 앞서서 일정을 계획하고 가면 좀더 수월하고 편안한 제주여행을 할수 있겠죠?
저는 23개월된 딸아이와 함께 여행을 가게되서
세계 7대 자연경관으로 선정된 제주도를 힘들게 돌아다니는 야심한 무리수는 접어두고 일정을 계획했답니다.
아이와 함께 돌아볼 수 있는 일정으로 Top5여행지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1. 아쿠아플라넷 제주
↑ 아쿠아플라넷 제주 공연프로그램을 보시려면 이미지를 !
▲ 위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 되었습니다. [이미지 출처 – 아쿠아플라넷 제주http://www.aquaplanet.co.kr/jeju]
첫 번째 제주도 여행지 아쿠아플라넷.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아이도 어른도 모두가 즐길거리가 가득한 곳으로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다양한 해양 생태계의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해양문화의 가치’를 전파하고 ‘생태계보존‘이라는 명제로 대중에게 널리알리고자 하는 취지에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아쿠아플라넷은 한화에서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제주, 여수, 일산 세군대 있으며 해양생태계를 직접 관찰할 수 있는 좋은 장소로
제주도가 아니라도 꼭 한번 가볼만한 곳.
티비속에서만 보던 해양생물들이 눈앞에서 수영을 하고 있는 모습도 직접 볼 수 있으며
해양동물들은 일반적으로 볼 수 없기 때문에 아쿠아플레닛에서 많은 신세계의 바다의 모습을 실감나게 관찰할 수 있었습니다.
아직 말도 잘 못하는 23개월아가가 이렇게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힘들어도 데리고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답니다.
36개월 이상부터는 어린이 요금이 적용되지만 아직 36개월이 되지 않아서 무료로 입장했습니다.
36개월 미만 영유아는 부모 1명당 1인에 한해 무료. 참고하세요 ~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로 95
* 운영시간 : 연중무휴 오전 10시 ~ 오후 7시 / 입장마감 : 오후 5시 50분
* 사이트 : http://www.aquaplanet.co.kr/jeju/index.jsp
일반 중·고등학생 어린이 38,400 36,800 34,900
2. 제주도 점보빌리지 (코끼리랜드)
두 번째 제주도 점보빌리지. 아이들 동화책 단골손님으로 등장하는 코끼리! 코끼리는 지구상 동물 중 가장 무거운 동물이며, 키가 2.5m에 이르고 몸무게가 무려 1.8톤에 달한다고합니다. 이 코끼리들은 2001년 1월 6일 트럭으로 라오스의 사사트나크(sisattanak) 지역을 출발하여 방콕까지 이동한 후, 1월 8일 오전 대한항공 보잉 747 화물 전용편으로 방콕을 출발하여 제주에 도착한 코끼리들 이라고 하는데요 실제로보니 크기가 정말 어마어마 했습니다.
제주도의 점보빌리지는 태국조련사들과 코끼리들이 호흡을 맞쳐 공연을 진행하는 곳으로 동남아에서나 볼 수 있는 코끼리를 볼 수 있습니다. 공연은 하루에 오전 오후 나눠서 4타임으로 진행되며 점보빌리지에서는 코끼리 타기도 체험이 가능합니다. 코끼리 트래킹의 가격은 별도. ^^ 처음엔 코끼리를 겁내했었는데 공연을 보고나서는 코끼리에 대한 호감도가 상승한 것 같아요~ 코끼리 모형의 놀이기구도 체험할 수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은 여행 코스중에 하나. 바나나를 주면 코끼리가 쿵쾅쿵쾅! 바로 앞까지 찾아와 바나나를 먹습니다. 아이와 함께 직접 코끼리에게 바나나를 건내줄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꼭 체험해보세요!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서광리 2351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