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PR

내 눈에는 도매니저 내 눈에는 천송이 사랑스러운 연인들을 위한 사랑 지킴이 스마트폰 앱들 본문

리폼 DIV

내 눈에는 도매니저 내 눈에는 천송이 사랑스러운 연인들을 위한 사랑 지킴이 스마트폰 앱들

엔터PR 2024-03-15

 

 

드디어 솔로탈출!!!!!!!!!!!! 을 외치고 열린 달콤한 신세계

신나2

 

 

하지만 본인이 솔로시절 쓰던 어플은 사천만 국민의 대변인 카카오톡 그리고 전세계인이 사용한다는 페이스북 정도가 전부인데

도대체 요즘 커플들은 어떤 어플을 사용할까?

 

내 눈에는 도매니저, 내 눈에는 천송이

인 멋지고 예쁜 남자친구, 여자친구와의 사랑하는 순간순간들을 기록하고 공유하고 싶다면 커플전용어플은 정말 유용한

내 손안의 스크랩북이 될 거에요. 수줍게 고백하던 첫 날을 기록할 커플 기념일 관리 어플,

 

우리의 사랑 가득한 사진들을 공유할 커플 사진 관리 어플,

늦은 밤까지의 달달한 통화를 위한 통화 관리 어플 등 넘쳐나는 이 커플전용 어플 가운데 어떤 걸 사용해야 좋을지

고민 중이라면 지금 소개하는 이 어플들을 놓치지 마세요. 

 

 

BEST 1. 500만 사용자 돌파가 말해주는 커플전용어플의 터줏대감, BETWEEN!

 

 

 

작년 다운로드 수가 500만을 돌파했다는 그 유명한 커플전용어플. 

커플이라면 한 번쯤은 사용해봤을, 솔로라면 한 번쯤은 사용해보고 싶은 어플 BETWEEN. 

본인도 남자친구와 가장 먼저 다운로드 받은 커플어플이 BETWEEN이에요. 

BETWEEN을 쉽게 설명하자면 단 둘이 사용하는 카카오톡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말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커플 사이에 계정을 걸어서 단 둘만의 사진을 공유하고 코멘트를 남기고, 커플 기념일을 공유하고, 

카카오톡처럼 채팅도 하고 둘 만을 위한 그리고 둘 만에 의한 공간이에요.

 

 

 

카카오톡과 마찬가지로 음성메세지, 스티커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서 연인과 채팅을 할 수 있고, 

또 사진과 일상을 기록해둠으로써 우리가 이 때 이랬었지.”

하며 지나온 날들을 앞으로의 날들을 모두 기록하고 돌이켜 볼 수 있어요. 

또한 잊어버리면 절대 안 되는 우리만의 기념일 또한 여러가지 지정이 가능해요.

 

특히 앨범기능이 사용하면서 가장 좋다고 느낀 기능인데 날짜 별로 모아서 사진을 보여주기 때문이에요. 

가령 1 13일 날짜로 들어가면 13일에 데이트를 하면서 어떤 음식점에가서 어떤 음식을 먹었고, 

어떤 곳에 가서 어떤 것을 구경했고 이런 것들을 새록새록 생각나게 해주거든요. 

기록을 안 남기면 잊기 쉽고 그 때가 언제였지?”하며 헷갈릴 때가 있었는데 

BETWEEN을 사용해서 기록하기 시작하면서는 건망증 따위는 저 멀리 안녕~~~~ 했답니다.

 

 

BEST 2. 단 한번의 터치모션으로 연인에게 전화가 걸리는 HONEY! 

 

 

 

 

이번에 조사하면서 처음 알게 된 아주 유용한 어플이에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터치모션 단 한 번으로 연인에게 전화 혹은 문자를 할 수 있는

초간단 연락 어플이에요. 요즘처럼 추운 날 한 번의 터치라도 아껴야 꽁꽁 언 손을 녹일 수 있지 않겠어요? 

하루에 적게는 1~2, 많게는 10통도 넘게 통화를 하는 연인들이 많은데 터치모션

한 번으로 전화가 바로 걸리니 다운받아 두면 꽤나 편리해지는 어플이랍니다.

 

 

 

설정에서 사진과 전화번호를 입력하기만 하면 위의 그림과 같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화면을 밀면 전화를 걸 수 있고,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화면을 밀면 문자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어요.

 

평소에도 사용이 편리하겠지만 요즘처럼 흉흉한 세상에 밤늦은 시간 혼자 걸어가던 여자친구가 치한을 만난다거나

혹시나 모를 위급한 상황에 노출된다면 빛을 발할만한 좋은 어플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물론 그런 일을 예방하기 위해선 시간이 늦었다면 꼭 데려다 주세요!!)

 

  

 

BEST 3. 가끔 애교가 필요할 때, DIY쿠폰으로 당신에게 애교를 전송!

 

 

가볍게 다투거나 연인이 토라졌을 때, 또는 가끔 특별한 애교로 DIY쿠폰 어플을 이용해서 애교의 왕, 여왕으로 거듭날 수 있어요. 

이런 쿠폰을 기념일 선물로 또는 군인 남자친구에게 많이들 쓰곤 했었죠. 

하지만! “내가 포토샵 좀 한다!”, “나 일러스트의 귀재야!”가 아닌 이상 이런 쿠폰을 상상 속 디자인으로

재현해내기란 평범한 우리들에겐 불가능하잖아요. 

그럴 때 1분이면 완성되는 아주 귀엽고 깜찍한 DIY쿠폰 어플이 있답니다.

 

 

 

 

연인뿐만 아니라 친구에게도 가족에게도 사용할 수 있는 이 유용한 어플은 깜찍한 쿠폰들이 이미 다수 포함되어 있어요. 

쿠폰을 선택하고 입맛에 맞게 골라서 꾸미면 된답니다. 

DIY쿠폰-세상에 단 하나뿐인 쿠폰 어플의 사용법은 아주 간단해요.

 

 

 

연인에게, 친구에게, 부모님에게 등 다양한 카테고리 안에 포함되어 있는 쿠폰들 중 사용하고 싶은 쿠폰을 하나 !

그 후에 배경, 캐릭터, 스티커, 내 얼굴 합성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서 아주 손 쉽게 나만의 쿠폰을 만들 수 있어요.

 

그것도 아주 예쁘게! 

이 쿠폰 하나만 있으면 토라져 있는 남자친구, 여자친구의 마음을 돌리는 건 식은 죽 먹기!

(, 사태의 심각성을 모르고 남용하다가는 무시무시한 결과가 벌어질 수 도 있으니 주의할 것!) 

 

요즘 정말 유용한 어플이 많잖아요.

찾아보면 이 외에도 정말 무수히 사랑스러운 어플들이 많아요.

이런 커플전용 어플들을 통해서 서로 수고를 조금 덜고 상대방에게 온전히 더 집중할 수 있게 되는 것도 현명한 사랑방식인 것 같아요. 

사랑을 지켜나가는데 시간과 노력을 아끼지 마시고 오늘도 다들 행복한 사랑을 하시길 또 꿈꾸시길 바랄게요!

 

 

        

                       

 

 

[OGTITLE]내 눈에는 도매니저 내 눈에는 천송이 사랑스러운 연인들을 위한 사랑 지킴이 스마트폰 앱들[/OGTITLE]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