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PR

예비신부 수납가구로 현명해지다 본문

인테리어 소품

예비신부 수납가구로 현명해지다

엔터PR 2024-04-16
똑똑한 예비신부는 수납가구 역시도 현명한 선택을 한다. 생활하면서 자주 사용하지 않는 공간이 생기기 마련이다. 이러한 공간을 현명하게 활용적인 공간으로 바꿔줄 아이템은 없을까?

전체적인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면서도 자기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공간 활용에 숨은 주역을 찾아보자!



진정한 트랜스포머 가구로 공간 활용하기



다양한 패널을 사용해 블록처럼 조립하는 큐빅스는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어떤 형태로든 변형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새 가구에서 발생하는 냄새를 제거했으며 포름알데히드를 방출하는 소재를 사용하지 않아 건강까지 고려했다.

큐빅스의 가장 큰 강점은 유연한 공간 활용 능력이다. 공간의 느낌에 따라 사용 용도에 따라 달라지는 형태. 조립 방법 또한 수월해 여성들도 쉽게 할 수 있다는 것 또한 보너스!




수납장도 이왕이면 원목으로!



햇살맑은집의 디자이너가 한 붓 한 붓 정성들여 그린 수공예 그림은 비슷한 디자인은 나올 수 있지만 같은 디자인을 찾아볼 수 없는 희소성까지 겸비했다.

원목은 유해물질이 없고 가볍기 때문에 이동이 용이하고 어느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천연페인트로 가구에 도색해 은은하면서도 부드러운 색상을 표현했다.

넉넉한 수납공간 역시 이 수납장의 큰 장점! 눈에 쉽게 보이는 수납장을 잘 활용하면 잊어버리기 쉬운 작은 소품 하나까지 꼼꼼히 챙길 수 있을 것이다.




블록을 이용해 더욱 편리하게



d-block은 E.V.A(인체에 유해하지 않은 스펀지)로 만들어진 가벼운 블록으로 벽이나 책상에 간편하게 붙였다 떼었다하며 사용할 수 있는 거치대 개념의 블록이다.

lovely, tropical, jamaica, zebra, ocean의 다섯 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공간 분위기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각각의 색상이 가진 특징을 살려 벽면에 포인트로 활용하면 더욱 센스 있는 공간이 완성될 것이다.

사용법 또한 아주 간단하면서도 쉽게 탈부착할 수 있어 인테리어를 새로 바꾸거나 이사할 때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사진제공=햇살맑은집, dcell, 코지텍

데일리웨프 정현혜 기자<agnes@wef.co.kr


[OGTITLE]예비신부 수납가구로 현명해지다[/OGTITLE]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