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PR

너희들 아직도 밥 먹고 커피 마시고 영화 보니 본문

리폼 DIV

너희들 아직도 밥 먹고 커피 마시고 영화 보니

엔터PR 2022-06-14

 

 

여자친구 우리 주말에 뭐할까?”

남자친구 글쎄, 뭐하고 싶어?”

여자친구 曰 ... 아무거나!”

 

 

남자친구는 오늘도 역시 아무거나의 구렁텅이에서 빠져 나오지 못하고 있어요. 대부분의 커플들이 현재 겪고 있을 모습이 아닐까요?

 

바라만 봐도 행복하고, 굴러가는 낙엽만 봐도 까르르, 집 앞 카페에서 몇 시간이고 사랑을 속삭이고 다들 그렇게들 연애한다지만

그것도 하루 이틀이나 행복하지 시간이 지나면 반드시 새로운 뭔가가 필요하기 마련이에요.

두 사람이 서로에게만 온전히 집중하는 것도 좋지만 가끔은 서로가 아닌 제3의 무언가를 목표로 함께 집중하는 것도

굉장히 재미있는 일이 될 수 있어요. 서로의 몰랐던 새로운 모습들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죠.

 

 

 

 

드라마에선 이종석이 이보영의 마음을 읽고 또 내면의 목소리를 듣고 결국 사랑을 쟁취해냈죠.

그렇다면 나도 드라마 속 이종석처럼 내 남자친구, 여자친구의 마음을 듣고 싶어!

 

한 때 커플사주, 커플궁합, 사주카페 등이 엄청 유행했을 시절이 있었죠.

유행에 뒤쳐질세라 저도 당연히 그 대열에 동참했지만 항상 실망하며 돌아왔던 기억이 나요.

누구에게나 맞을 법한 말들을 늘어놓으면서 우리를 현혹시키고 또 금액은 왜이리 비싼지..

다신 안가!” 를 외치며 그 뒤로 발 길을 끊고 나서 적적한 마음을 한 동안 달랠 길이 없었어요.

 

여자들 타로, 사주 이런 것들 참 좋아하잖아요.

대체할 무언가를 찾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다가 드디어 텅 빈 마음을 꽉 채워줄 곳을 발견했어요!

 

탐정처럼 연인의 마음을 꿰뚫어 볼 수 있는 이 곳!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카페테라피 라는 심리상담카페에요.

특히 연인이 오면 A코스, B코스, C코스 등으로 각자의 심리상태를 설문문항을 통해 상담받을 수 있어요.

물론 상담은 상담심리전문가이신 교수님께서 직접 해주십니다.

알고보니 TV에도 자주 나오시는 꽤나 유명한 교수님이더라구요. 아래 사진은 연인이 함께 할 수 있는 사랑의 언어검사 .

 

 

남성용, 여성용이 따로 있어요. 파란색이 남성용, 분홍색이 여성용이겠죠?

안에는 간단한 설문문항들이 채워져 있어요. 문항을 꼼꼼히 읽어 체크한 후 제출하면 끝.

 

이 검사를 하는 이유는 서로 어떤 말을 해줄 때, 어떤 행동을 해줄 때 사랑을 느끼는지에 대한 심리를 분석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말 한마디, 행동 하나를 해도 서로를 파악하고 한다면 더 사랑이 커질 수 있겠죠?

 

서로 잘 안다고 생각해도 이런 객관적인 상담을 한 번 받아보면 내가 아는 모습이 그 사람의 아주 일부분이었다는 걸 깨닫게 돼요.

또한 나는 사귄 지 얼마 안돼서 상대에 대해 잘 모른다고 해도 아주 좋은 데이트코스가 될 것 같아요.

그 사람의 속마음을 꿰뚫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잖아요.

 

 

문항 응답 중에는 서로 연인인지 아닌지 말 안 해주면 모를 만큼 자기 설문지에만 열중하고 서로 무시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답니다. ^^;

 

설문지를 제출하고 이 곳은 엄연히 카페니까 차를 마시면서 이제서야 잠시 잊었던 본분,

우리가 연인임을 직시하고 도란도란 얘기를 나누다 보면

어느 샌가 결과를 들고 상담 교수님이 오셔서 연인에게 맞는 솔루션을 제시해주세요.

 

사랑의 언어검사 이 외에도 서로의 성향을 분석해서 두 사람이 더 좋은 연인관계로 나아감에 있어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조언을 주는

심리검사도 있는데 아주 흥미롭더라고요. 연인 분들이 꼭 한 번쯤은 가 보시길 권장해요. 아직도 잊지 못할 데이트로 기억하고 있거든요.

 

 

 

 

 

위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출처 – LOTTEWORLD 공식홈페이지]

 

 

영화 겨울 왕국다들 보셨나요? 전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 보고 나서 Let it go~ Let it go~ 구간무한반복으로 흥얼거리는 중이에요.

 다들 중독 되셨겠죠? 겨울왕국에 쌓인 눈과 빙판들을 보면서 젤 처음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 스케이트 타고 싶다.” 전 여름에는 더위를 삭히기 위해 겨울에는 추위를 즐기기 위해 스케이트장을 방문하는데

LOTTEWORLD 실내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계절과 상관 없이 언제 가든 좋은 데이트코스가 될 거에요.

 

 

새로 시작한 풋풋한 커플에겐 은근슬쩍 스킨십을 나누며 친해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고,

이 데이트, 저 데이트 다 해봐서 더 이상 할 게 없는 오래된 장수 커플에겐 새로운 추억이 될 거에요.

 

 

 

 

지금은 3, 성수기에 해당하는데요, 평일, 공휴일 모두 저녁 10 30분까지 이용이 가능하네요.

일반 성인의 입장권은 1인당 9,000. 이용시간 제한이 있고 중간중간 있으니

입장 하시기 전에 매표소에 문의해보시고 입장 시간을 정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또한 LOTTEWOLRD 항상 이벤트가 가득 하다는 점!

다양한 이벤트를 이용하면 매우 알뜰한 가격으로 데이트를 즐길 수 있어요.

 

 

 

카카오톡 안 쓰시는 분 계시나요? 카카오톡 LOTTEWORLD와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입장권 할인이 가능해요.

LG U+ 멤버십카드도 할인 행사 중이네요. 이 외에도 신한, 농협 우대 할인이 있고,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소식!

연인이라면 스케이트 무료 대여가 가능하다고 해요. 정말 좋은 소식이죠?^^

이벤트가 많고 항상 변동되기 때문에 꼭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혜택을 확인하고 가시는 게 좋아요.

시원한 달리며 데이트 하는 기분, 짜릿하지 않나요?

 

 

 제가 준비한 이색 데이트 맘에 드셨나요? 이 글을 보시면서 이런 데이트 하고 싶다 라고 한 번 이라도 생각하셨으면 전 성공이네요^^.

 

모든 일에는 노력이 필요한 법이죠. 혼자가 아닌 둘이 함께 해야 하는 연애는 더욱 더 항상 노력이 필요한 것 같아요.

더 이상 밥, 카페, 영화 이런 식상한 코스 반복하지 말고 서로를 위해서 다양한 그리고 새로운 것들을 연구해서

함께 실천해봐야 한다고 생각해요. 매번 성공하진 못할지언정 그 속에서 피어나는 또 다른 감정들도 색다르게 느껴질 테니까요.

 

이번 주 데이트는 제가 추천하는 데이트 어떠세요?

 

 

 

 

 

 

 

 

 

 

 

 

 

        

                       

[OGTITLE]너희들 아직도 밥 먹고 커피 마시고 영화 보니[/OGTITLE]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