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엔터PR
낡은 노트북의 발칙한 변신 놀라워 본문
그렇다고 지조 없이 다른 노트북에 냉큼 눈을 돌릴 수는 없는 일. 오래된 노트북, 새것처럼 변신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DIY와 리폼이 붐을 이루는 요즘, ‘노트북 스킨
[1.동화 속 유니콘이 튀어나온 듯한'IKEA', 2.수줍게 두 볼을 발갛게 물들인 '펭귄가족',
3.반딧불 가득한 여름밤의 추억 '너와 함께', 4.깜찍한 고양이 얼굴이 수놓아진 'CAT']
무지 스킨은 레더나 패브릭, 스웨이드 등 색다른 재질을 시도하면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든다. 지브라나 레오파드 등 애니멀 패턴의 경우, 톡톡한 질감의 스킨을 선택하면 헌 노트북이 럭셔리한 이미지로 재탄생한다.
나만의 노트북을 디자인하고 싶다면, 직접 디자인한 스킨을 주문제작 하는 것도 좋은 방법. 대부분의 스킨 쇼핑몰에서는 이러한 주문제작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기존 제품보다 약 5천원정도 추가하면 된다. 단, 패브릭은 인쇄가 어려우므로 3M 등의 기본 재질만 가능하다.
[1.구름과 연인이 몽환적인'너와 나의 꿈', 2.저 꼬마숙녀는 무얼 하려는 걸까? 'FLOWER.GIRL, 3.천사와 글자, 팝 아트적인 이미지들의 꼴라쥬 'LOVELY.ANGEL, 4.열대우림에 온 듯한 감각적인 컬러가 돋보이는 'PEPPERMINT']
인기 있는 제품은 핸드폰 케이스처럼 미리 사이즈가 재단되어 있기도 하다. 내 모델에 맞는 스킨이 없다면 프리사이즈 스킨을 사서 직접 재단해야 한다. 눈대중으로 실제 크기보다 넉넉하게 잘라서 조금씩 줄여나가면 쉽다. 15인치 안이라면 자유롭게 모양을 만들 수 있다.
오랜 시간동안 정이 든 만큼 낡은 내 노트북. 내 맘에 쏙 드는 예쁜 스킨으로 새 옷을 입혀주면 새로운 기분으로 사용할 수 있다.
*도움말 및 사진제공: 스키니스킨 오주원 팀장(www.skinnyskin.co.kr)
데일리웨프 이현화 기자<mooming@wef.co.kr
[OGTITLE]낡은 노트북의 발칙한 변신 놀라워[/OGTITL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