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PR

드레스룸 개조온 가족이 함께 쓰는 개방형 드레스룸 본문

하우스 리뷰

드레스룸 개조온 가족이 함께 쓰는 개방형 드레스룸

엔터PR 2024-04-18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개방형 드레스룸은 수납과 정리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부부는 물론 자녀까지 온 가족의 옷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넉넉한 수납공간의 드레스룸을 만나보자.



행운의 주인공

결혼 10주년을 맞는 전병관씨(42)는 아내가 즐겨 보는 「레이디경향」에서 드레스룸 무료 개조 이벤트를 발견하고 사연을 보내왔다. "직장에선 커리어우먼으로, 가정에선 다섯 살배기 딸과 무뚝뚝한 남편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아내에게 결혼기념일 선물로 멋진 드레스룸을 선물하고 싶어요." 전에는 서재 겸 드레스룸으로 사용하고 있는 방에 헹어를 두고 옷을 이것저것 걸다 보니 곰팡이가 생기기도 했다. 에든 드레스룸에서는 넉넉한 수납공간을 가진 스마트 엔틱 SM 522를 설치해 부부와 아이 옷을 모두 수납할 수 있도록 드레스룸을 꾸몄다. 전병관씨는 정리하기가 수월해 아내의 살림 부담을 덜어주고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만족스럽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Before







이렇게 바뀌었어요

1 스마트 엔틱 SM 522는 다양하고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한다. 특히 주부들도 쉽게 옮길 수 있는 이동식 2단 이불장이 있어 포함돼 따로 두면 따뜻한 느낌의 원목 가구로 연출할 수 있다.
2 오픈형 수납장엔 가방을 보관하거나 인테리어 소품을 놓아 연출해도 좋다.
3 니트 의류나 청바지 등을 수납하기에 제격인 4단 수납장.

에든 드레스룸은…



스마트 엔틱 SM 522

5칸의 드레스룸과 10칸의 수납공간, 이동식 이불장까지 갖춰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다. 무거운 겨울 옷도 문제없는 튼튼한 헹어와 내구성이 뛰어나고 친환경적인 PET 재질로 제작해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렇게 참여하세요!



보내실 곳

서울 중구 정동 22 경향신문사 「레이디경향」 드레스룸 무료 개조 담당자 앞

문의
* 드레스룸 개조는 서울, 경기 등 수도권 지역에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바랍니다.

<■진행 / 이채영(객원기자) ■사진 / 박동민 ■무료 개조 / 에든 드레스룸(031-352-4815, www.itsmine.co.kr)>



[OGTITLE]드레스룸 개조온 가족이 함께 쓰는 개방형 드레스룸[/OGTITLE]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