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PR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한 스마트 드레스룸 본문

하우스 리뷰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한 스마트 드레스룸

엔터PR 2024-04-10
서재와 옷방을 함께 사용하는 신혼부부의 최대 고민은 수납공간 부족이다. 좁은 공간에 헹어와 서랍장을 두어 효율적인 수납을 가능하게 한 드레스룸으로 서재와 옷방 두 가지 공간을 모두 살렸다.



행운의 주인공



Before







이렇게 바뀌었어요

1 넓고 깊은 3단 서랍장 덕분에 티셔츠와 속옷, 수건 등 다양하게 수납할 수 있는 3단 서랍장은 넓고 깊은 것이 특징.

2 코너 부분에도 행어 공간이 넉넉해 여유롭게 옷을 걸 수 있다.

3 드레스룸 한쪽을 사선으로 설치해 공간을 최대한 살린 알렉스 EP 205는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해 수납 고민을 해결해준다.

에든 드레스룸은…



알렉스 EP 205

심플한 디자인에 실용성을 갖춘 스마트한 드레스룸으로 3칸의 넉넉한 드레스룸과 넓고 깊은 3단 서랍장을 갖췄다. 행어는 견고한 소재로 무거운 겨울옷을 많이 걸어도 변형이 없고 친환경적인 PET 재질로 제작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렇게 참여하세요!



보내실 곳 : 서울 중구 정동 22 경향신문사 「레이디경향」 드레스룸 무료 개조 담당자 앞 문의 02-3701-1314
* 드레스룸 개조는 서울, 경기 등 수도권 지역에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바랍니다.

<■진행 / 이채영(객원기자) ■사진 / 조민정 ■무료 개조 / 에든 드레스룸(031-352-4815, www.itsmine.co.kr)>



[OGTITLE]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한 스마트 드레스룸[/OGTITLE]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