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PR

드레스룸 개조 실용적으로 거듭난 깔끔한 공간 본문

하우스 리뷰

드레스룸 개조 실용적으로 거듭난 깔끔한 공간

엔터PR 2024-03-22

인테리어에 우선순위를 매기자면 디자인이 주는 어울림과 실용성을 꼽을 수 있다. 공간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수납공간과 화이트 우드 컬러의 에든 드레스룸 시스템 가구로 깔끔한 드레스룸을 완성했다.


행운의 주인공

수원에서 평택으로 이사 온 현주희씨(42)가 입주한 새 아파트에는 드레스룸 공간이 있지만 따로 수납장이 없어 제대로 활용할 수 없어 「레이디경향」의 문을 두드렸다. 평소 행어와 서랍장을 이용해보기도 했지만 통일감 없고 체계적이지 못한 수납으로 협소한 공간을 더욱 복잡하게 만들 뿐이었다.






에든 드레스룸에서는 집 안 인테리어와 어우러질 수 있는 드레스룸을 선물했는데, ㄱ자형 코너 선반으로 좁은 공간을 짜임새 있게 사용하도록 했다. 그는 "이웃 주민들이 모두 부러워해요. 하지만 가장 좋아하는 사람은 남편이에요. 평소 수납 가구를 선물해주지 못해 미안해했거든요. 넓은 수납공간으로 보기에도 좋고 쉽게 정리할 수 있어 만족스러워요"라며 감사의 인사를 건넸다.

Before
부족한 수납공간으로 계절이나 종류에 관계없이 행어 가득 옷이 걸려 있어 복잡할 뿐만 아니라 공간을 더욱 협소하게 만들었다.






이렇게 바뀌었어요

1 현주희씨 집에는 에든 이츠마인 알렉스 드레스룸 EP-518R를 설치했다. 8:6 분할 코너 구조로 최대 97cm의 넓은 공간을 만들 수 있으며, 따뜻한 우드 컬러와 화이트 블라인드가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2 공간 전체를 화사하고 깔끔하게 만들어주는 화이트 컬러의 슬라이딩 블라인드.
3 칸막이 선반장을 갖춰 가방이나 모자 등을 쉽게 구분해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든 드레스룸은…
차별화된 견고함과 세련된 디자인의 인테리어 시스템 수납 전문 개조 회사 에든 드레스룸. 기둥의 폭을 넓혀 견고하며 DIY 시스템 연결 볼트 구조를 채택해 이동과 설치가 쉬운 것이 특징이다. 현대적인 감각에 맞게 디자인한 제품과 천연 무늬의 질감이 살아 있는 원목 패턴의 다양한 디자인을 집 안 분위기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알렉스 EP-518R
잘 휘어지지 않고 내구성이 뛰어난 PET 재질의 친환경 제품으로 자유로운 이동과 분해, 설치가 가능한 스마트함을 갖췄다. 간단한 드라이버 조작만으로도 수납할 대상에 따라 선반의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ABS 엘보로 제품의 강도를 한층 강화시켜 무거운 겨울옷 등을 많이 걸어도 변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이렇게 참여하세요!

▶ 집 꾸미기에 관심이 많은 독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습니다. 개조를 희망하는 독자는 사연과 개조를 희망하는 방(각도에 따라 여러 장)을 찍어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나이, 주소,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해주세요. 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매달 한 분에게 돌아가는 행운을 놓치지 마시고 지금 바로 응모하세요.

보내실 곳

문의
* 드레스룸 개조는 서울, 경기 등 수도권 지역에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바랍니다.


<■무료 개조 / 에든 드레스룸(031-352-4815, www.itsmine.co.kr) ■진행 / 왕은주 기자 ■사진 / 이성원>



[OGTITLE]드레스룸 개조 실용적으로 거듭난 깔끔한 공간[/OGTITLE]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