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PR

드레스룸 개조 체계적이고 모던한 드레스룸 본문

하우스 리뷰

드레스룸 개조 체계적이고 모던한 드레스룸

엔터PR 2024-04-20
옷방 정리는 생각보다 쉬운 일이 아니다. 거기에 가족 구성원별로 각기 다른 특징과 취향을 가졌다면 옷방은 정리를 한다고 해도 산만해 보인다. 이에 스마트한 구성과 심플한 디자인의 에든 드레스룸의 시스템 가구로 깔끔하고 체계적인 드레스룸을 완성했다.



행운의 주인공

치위생사로 장애인 복지관에서 장애 아동들의 치과 치료를 맡고 있는 워킹맘 박선숙씨(37)의 고민이 담긴 장문의 편지가 「레이디경향」 사무실에 도착했다. 스타일리스트를 꿈꾸는 딸과 옷뿐 아니라 옷 정리에는 도통 관심이 없는 아들, 세 자릿수의 몸무게를 자랑하는 덩치 큰 남편, 워킹맘인 자신까지 옷에서만큼은 공통점이 없어 더욱 옷 정리하는 것이 골칫거리였다. 각자 스스로 코디네이션 능력과 정리 능력이 필요한 가족을 위해 옷방에 들어가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질 내추럴한 디자인과 체계적인 기능을 갖춘 드레스룸을 선물했다. 그녀는 "녹초가 돼 퇴근했을 때 깔끔하게 정리된 옷방을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풀려요"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Before



이렇게 바뀌었어요


2 한눈에 보이도록 옷을 걸 수 있을 뿐 아니라 부드럽게 여닫히는 서랍장에도 옷과 소품을 보관할 수 있다.
3 슬라이딩 블라인드를 도입해 보기 좋고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든 드레스룸은…

집 안 분위기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알렉스 엔틱 EP 518R

이렇게 참여하세요!

▶ 집 꾸미기에 관심이 많은 독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습니다. 개조를 희망하는 독자는 사연과 개조를 희망하는 방(각도에 따라 여러 장)을 찍어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나이, 주소,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해주세요. 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매달 한 분에게 돌아가는 행운을 놓치지 마시고 지금 바로 응모하세요.

보내실 곳


* 드레스룸 개조는 사정상 서울, 경기 등 수도권 지역에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바랍니다.

<■무료 개조 / 에든 드레스룸(031-352-4815, www.itsmine.co.kr) ■진행 / 조혜원 기자>



[OGTITLE]드레스룸 개조 체계적이고 모던한 드레스룸[/OGTITLE]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