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PR

드레스룸 개조드레스룸 하나로 방 분위기까지 바꿨다 본문

하우스 리뷰

드레스룸 개조드레스룸 하나로 방 분위기까지 바꿨다

엔터PR 2024-02-25
10년 차 베테랑 주부도 효율적인 수납은 큰 고민거리다. 여기저기 행어를 두고 옷을 걸어놓은 탓에 집 안의 미관까지 해쳤던 것. 하지만 에든 드레스룸만의 넓은 수납공간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이 모든 고민을 해결했다.



행운의 주인공

이달 에든 드레스룸의 행운은 결혼 10년 차 김주은(38) 주부에게 돌아갔다. 아이가 태어나면서 살림이 늘어났고 더불어 많아진 옷들로 인해 수납하는 데 어려움을 겪다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레이디경향」에 SOS를 보냈다. 안방 장롱과 행어, 작은방의 행어와 서랍장에 보관해도 넘쳐나는 옷 때문에 응접실로 사용하던 작은방은 거의 창고가 됐다고. 하지만 에든 드레스룸을 설치하고 나니 모던하고 심플한 드레스룸으로 방 분위기가 확 바뀌었고, 손님이 놀러 와도 당당하게 보여줄 수 있는 멋진 공간으로 변신했다. "마루 컬러와도 꼭 맞아 더욱 마음에 들어요. 무엇보다 옷 수납을 한 곳에 할 수 있다는 점이 제일 기뻐요"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Before
계절과 상관없는 옷들이 엉켜 있어 보관 상태가 좋지 않고 이리저리 얹어놓은 옷들이 미관까지 해쳤다.






이렇게 바뀌었어요

1 스마트 엔틱 SM 522는 7칸의 드레스룸과 10칸의 수납공간을 보유해 4인 가족의 옷을 모두 보관할 수 있을 만큼 넉넉하다.

2 수납공간을 아래에 배치해 키가 작은 아이들도 스스로 옷을 꺼내고 정리할 수 있어 더욱 효율적이다.

3 행어 옆쪽은 모두 선반으로 짜넣어 가방과 옷을 동시에 보관할 수 있다.

에든 드레스룸은…

차별화된 견고함과 세련된 디자인의 인테리어
시스템 수납 전문 개조 회사 에든 드레스룸. 기둥의 폭을 넓혀 견고하며 DIY 시스템 연결 볼트 구조를 채택해 이동과 설치가 쉬운 것이 특징이다. 현대적인 감각에 맞게 디자인한 제품과 천연 무늬의 질감이 살아 있는 원목 패턴의 다양한 디자인을 집 안 분위기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스마트 엔틱 SM 522

고급스러운 앤티크풍의 원목 컬러가 돋보이는 드레스룸으로 7칸의 드레스룸과 10칸의 수납공간, 넓고 깊은 2단 서랍장을 모두 갖춰 완벽한 수납이 가능하다. 행어는 친환경적인 PET 재질로 제작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렇게 참여하세요!
▶ 집 꾸미기에 관심이 많은 독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습니다. 개조를 희망하는 독자는 사연과 개조를 희망하는 방(각도에 따라 여러 장)을 찍어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나이, 주소,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해주세요. 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매달 한 분에게 돌아가는 행운을 놓치지 마시고 지금 바로 응모하세요.

보내실 곳

서울 중구 정동 22 경향신문사 「레이디경향」 드레스룸 무료 개조 담당자 앞

문의 02-3701-1314
* 드레스룸 개조는 서울, 경기 등 수도권 지역에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바랍니다.

<■진행 / 이채영(객원기자) ■사진 / 이성원(프리랜서) ■무료 개조 / 에든 드레스룸(031-352-4815, www.itsmine.co.kr)>



[OGTITLE]드레스룸 개조드레스룸 하나로 방 분위기까지 바꿨다[/OGTITLE]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