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PR

드레스룸 개조 친환경 프리미엄 드레스룸 본문

하우스 리뷰

드레스룸 개조 친환경 프리미엄 드레스룸

엔터PR 2024-02-25

실용성과 사용감을 고려하고 아이디어를 반영해 제대로 만든 드레스룸은 공간만 차지하는 가구와는 다르다. E1 등급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고 가죽 소재로 마감한 에든 드레스룸의 시스템 가구로 고급스러운 드레스룸을 완성했다.

행운의 주인공

김민석씨(33)는 최근 옷을 정리하다가 옷의 체계적인 정리와 보관의 중요성을 깨닫고 「레이디경향」에 도움을 요청했다. 아끼던 옷 여기저기에 작은 구멍이 생기고 곰팡이가 피었던 것. 기존에 드레스룸이 있었지만 행어의 기능만 하던 터라 오히려 공간을 많이 차지하고 옷과 소품이 뒤엉켜 있던 것이 문제였다. 김민석씨에게는 조절 레버가 있어 옷이나 소품의 길이와 크기에 맞춰 공간을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고, 소품을 체계적으로 분류할 수 있는 드레스룸을 선물했다. 그는 "부인과 옷의 길이와 부피 차이가 많이 나서 옷을 정리하고 보관하는 데 애를 먹었는데, 공간을 나눠 따로 정리할 수 있어 좋았어요."라며 만족스러워했다.

Before
각각 다른 종류와 길이, 부피의 옷들이 복잡하게 섞여 있어 옷을 찾기 어려운 것은 물론 위생적으로도 좋지 않았다.



이렇게 바뀌었어요

1 김민석씨의 집에는 에든 드레스룸의 벨라온 518을 설치했다. 친환경 우드와 화이트 메탈, 콤팩트한 디자인이 조화를 이뤄 모던하고 심플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2 바지걸이가 있어 자주 입거나 아끼는 바지는 따로 보관할 수 있다.
3 넥타이, 목걸이 등 엉키기 쉬운 소품을 칸칸이 보관할 수 있는 액세서리장.

에든 드레스룸은…
차별화된 견고함과 세련된 디자인의 인테리어 시스템 수납 전문 개조 회사
에든 드레스룸. 기둥의 폭을 넓혀 견고하며 DIY 시스템 연결 볼트 구조를 채택해 이동과 설치가 쉬운 것이 특징이다. 현대적인 감각에 맞게 디자인한 제품과 천연 무늬의 질감이 살아 있는 원목 패턴의 다양한 디자인을 집 안 분위기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벨라온 518
곡선 모양의 L자 코너 시스템을 적용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췄다. 위아래로 장착된 고정 기둥이 드레스룸을 지탱하는 천장 고정 시스템으로 안정성을 높였으며, 조절 레버를 이용해 천장 높이에 따라 기둥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맞춤, 추가, 이동하는 데 용이하다. 분리 가능한 이동식 서랍장도 포함돼 공간을 더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렇게 참여하세요!

▶ 집 꾸미기에 관심이 많은 독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습니다. 개조를 희망하는 독자는 사연과 개조를 희망하는 방(각도에 따라 여러 장)을 찍어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나이, 주소,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해주세요. 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매달 한 분에게 돌아가는 행운을 놓치지 마시고 지금 바로 응모하세요.

보내실 곳

서울 중구 정동 22 경향신문사 「레이디경향」 드레스룸 무료 개조 담당자 앞

문의

* 드레스룸 개조는 사정상 서울, 경기 등 수도권 지역에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바랍니다.


<■무료 개조 / 에든 드레스룸(031-352-4815, www.itsmine.co.kr) ■진행 / 조혜원 기자>



[OGTITLE]드레스룸 개조 친환경 프리미엄 드레스룸[/OGTITLE]

0 Comments
댓글쓰기 폼